본문 바로가기

가까운 주유소 가격 어플 아침 저녁에

Captain Hanks 2023. 4. 9.

 

 

 

코로나도 잠잠해지고 외부활동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새삼 장거리 여행도 늘고 기름값도 더 신경이 쓰이는 게 당연합니다. 동네에서 가장 싼 주유소를 그냥 지나치고 돌아오는 길에 주유등이 깜박일라 치면  주유소 찾기 어플을 켜고 찾아보세요.

 

가장 싼 주유소 가격 어플 아침 저녁에
출처  한국 석유 공사

 

문득 아침에 기름을 넣어야 많이 들어가나, 낮에 넣어야 많이 들어가나, 지나가던 어르신 두 분이 설전을 벌이던 일이 생각나서 K-공감에서 읽었던 기사가 생각나 여러분과 공유합니다. 위에 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기름은 아침저녁으로 넣으라고 합니다.

 

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‘오피넷’에서는 ‘우리 동네 싼 주유소 톱 5’ 등의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주유소를 알려주고 있습니다. 누리집모바일 애플리케이션(앱)에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 혹시 알고 계신가요? 

 

 

가장 싼 주유소 가격 어플 아침 저녁에
가장 싼 주유소 가격 어플 아침 저녁에

 

내 주변 주유소

설치하셨나요? 우선 위치정보 활용 동의를 하고 내 주변 주유소 메뉴를 눌러줍니다. 주변 약 10여 개의 주유소별 위치와 가격이 화면에 뜹니다. 그중 가장 위에 뜨는 게 바로 최저가 주유소입니다.

 

 

 

 

찾아가기

상세 메뉴를 보면 휘발유·경유·등유 등 유종에 따라 실시간 가격정보도 알려주고 있습니다. 마음에 드는 주유소를 정하셨나요? 이제 찾아가기를 누르세요. 내비게이션 앱과 연동되어 있으니 곧장 주유소로 고고고. 방금 비싼 기름값 수 천 원에서 만원 가까이 세이브하셨습니다.

거리설정

특히 좋았던 점은 주변 주유소를 찾을 때 거리 설정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당장 주유가 급하다면 1㎞나 3㎞ 내로 설정해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주유소를 찾을 수 있고, 그래도 아직 내게는 기름이 남아있다 하시면 5㎞나 10㎞로 설정해 더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가 가시면 됩니다. 

지역/경로/고속도로 주유소

‘오피넷’에서는 지역·경로별 주유소와 고속도로 주유소도 알려줍니다. 특히 장거리 운행 시에는 ‘경로별 주유소’ 기능을 활용하면 편합니다.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면 중간 경유 주유소를 알 수 있습니다.

관심 주유소 설정

자주 다니는 경로라면 관심주유소도 설정해 둘 수 있으니 고유가 시대, 나들이 시기가 돌아오고 있으니 저렴한 주유소 찾기 앱으로 지갑의 근육을 챙기시기 바랍니다.

[출처] K-공감누리집

 

 

 

 

제 친구가 애용한다는 차계부앱 오일나우도 꽤 괜찮다고 하니 한 번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어플 비교해 보세요

 

댓글